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1 서양고전학회 동계강좌 등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7
첨부파일0
조회수
1103
내용
고전학회 회원 선생님들께

안녕하십니까? 고전어 수업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고전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강의가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20201년 1월4일부터 서양고전학회가 주최하는 동계고전어교실이 서울대학교 서양고전학과 주관으로 열립니다.
수업료를 받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서양고전학과 홈페이지의 광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lassics.snu.ac.kr)

또한, 서양고전학회 주관으로 별도의 수업을, 동계고전어교실이 마무리되는 대로, 무료로 마련하려고 합니다.
고전어 산문 강독을 마친 공부한 학생들에게 좀 더 고전어를 심화시킬 기회가 될 것입니다.
희랍어 산문과 라틴어 산문으로 두 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박사과정 이상을 마친 학생들로 이 수업을 진행할 만한 학생을 강사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2021년 3월에 정암학당 주관으로 로마문학 원전강독 수업이 16주(매주 3시간) 동안 무료로 진행됩니다.
라틴어 산문을 읽으며, 철학이나 역사 분야에서 선정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정암학당(www.jungam.or.kr)을 통해 곧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21년 3월에 정암학당 주관으로 고전어 교실 5기가 시작됩니다. 라틴어를 기초부터 중급까지 배우는 40주(매주 2시간) 수업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네이버 밴드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은 필담(www.phildam.net)을 통해 2020년 2월에 진행됩니다.

또한, 2021년 7월 경에 정암학당 주관으로 희랍어 초급 문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상 고전학회가 알고 있는 고전어 수업을 알려드렸습니다. 학생들에게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